New Days & New Beginning (Ten Years After: Pastel Music 10th Anniversary)

DETAILS

  • Compilation Album

  • Various Artists
  • 2013-01-09
  • 인디,메탈,락,발라드,댄스,팝
  • 파스텔뮤직
  • NHN벅스

Available On


ABOUT...

인디와 오버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레이블, 파스텔뮤직의 1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!
파스텔뮤직이 열어갈 ‘새로운 음악’ 그리고 ‘새로운 날들’의 시작-
[New Days & New Beginning (Ten Years After : Pastel Music 10th Anniversary)]

10년의 시간을 파스텔뮤직과 함께 해 준, 당신에게

2012년은, 파스텔뮤직에는 조금 특별한 해입니다. 지나간 풍경들이 스치듯 떠오릅니다. 참으로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헤어졌으며, 또 다시 만났습니다. 그리고 그 만남을 증명하듯, 우리에게는 천장까지 닿을 듯한 높이의 음반들과 또 그만큼의 음악들이 남았습니다. 10년 전, 그저 좋은 음악을 나누고자 시작했던 우리들은 어느새 이만큼 자랐습니다. 아직도 어설프고 쑥스러운 것들 투성입니다. 그 시간 동안 변함없이 늘 우리와 함께 해 준 당신에게, 우리는 항상 말로 다할 수 없이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. 

당신과 우리의 첫 만남이 어떤 모습이었는지 궁금해집니다. 아마도 모두 다른 그림을 가지고 있겠지요. 지금 당신의 손에 들려 있는 이 열 장짜리 앨범에는, 그 동안 파스텔뮤직이 지나온 10년의 풍경과 앞으로 우리가 걸어갈 길이 담겨 있습니다. 이 앨범에 실린 100개의 곡들은 뮤지션들과 수많은 팬 여러분, 그리고 파스텔뮤직의 직원들까지 모두가 함께 고르고 들려주는 ‘우리의 음악’들입니다. 
그 동안 우리의 음악을 들어주어서, 아껴주어서 정말 고맙습니다. 그리고 우리가 열 번째 생일을 맞이할 수 있도록 지금까지 좋은 음악을 만들어 준 모든 뮤지션 여러분, 진심으로 고맙습니다. 앞으로도 우리는 좋은 음악을 만들고, 함께 나누는 일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. 항상 당신의 곁에서 변함없이 그 자리를 지키고 있겠습니다. 

New Days
지금까지 우리는 10년이라는 세월을 지나왔습니다. 그것을 축복하고, 또 서로 고마워하며 이번 앨범을 만들게 되었습니다. 이제부터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일까,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됩니다. 당신과 우리의 청춘을 물들였던 ‘우리의 음악’은 여전히 그 자리를 지킬 것입니다. 그리고 우리는 다가올 청춘들도 지난 ‘우리의 음악’처럼 서로 위로하고, 보듬어주며 마음을 나눌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. 그렇게 우리는 ‘청춘’들의 곁에서 변함없이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.
[New Days]는 앞으로 우리가 걸어가야 할, 두 번째 10년의 이야기입니다. 그 동안 세상에 선보이지 않았던 신곡들로 똘똘 뭉친 이번 앨범은 아마 당신에게는 가장 들여다보고 싶은 콜렉션이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. Lucia(심규선), Lovelybut, Epitone Project, 짙은, Trampauline, 소수빈, Herz Analog, 이진우, 참깨와 솜사탕, 어른아이 모두 수고하셨습니다. ‘슬픈 일 기쁜 일 희망도 leave alone, 남은 이 떠난 사람 사람 모두다 sing along, It's a new day, and new day, come along’ – 우리의 새로운 날들은, 당신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아름다운 날들로 펼쳐질 것입니다. 또, 파스텔뮤직의 10주년을 축하하며 특별히 두 팀의 뮤지션이 이번 앨범에 함께 해 주셨습니다. 가을방학의 계피, 정바비님 그리고 브로콜리 너마저의 덕원 님. 햇볕이 뜨겁게 내리쬐던 여름날부터 흰 눈이 소복소복 쌓이는 지금까지, 우리와 함께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. 그리고 우리의 음반이 아닌, 두 팀의 앨범에 들어가도 무색할 아름다운 곡들을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. 
고마운 마음을 가득 담아, 다정한 인사를 건넵니다.

New Beginning
2007년, 5주년 컴필레이션 앨범을 발매하면서 우리가 자신 있게 내세웠던 두 팀의 신인 뮤지션이 있습니다. ‘짙은’과 ‘센티멘탈 시너리’가 그 주인공으로, 파스텔뮤직 첫 번째 오디션을 통해 발굴한 이들은 당시 앞으로의 파스텔뮤직을 책임질 뉴페이스로 소개되었죠. 5년이 지난 지금 이들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크게 날아올랐습니다. 10장의 박스셋 앨범으로 발매된 파스텔뮤직 10주년 기념 음반 중 [New Beginning]에 수록된 음악들은 바로 이들처럼, 파스텔뮤직의 또 다른 내일을 그려낼 차세대 뮤지션들의 음악들로만 담았습니다. 참깨와 솜사탕, Danse, The papers, Azin, 서경, 시은, The Lake, 선데이시크릿, 옆집남자, 정연승, 장재호, 그리고 수빈- 이들에 의해 펼쳐질 파스텔뮤직의 음악들은 어떤 모습을 그리게 될 지,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. 당신이 이제까지 그래왔듯, 애정 어린 시선으로 이들의 성장을 지켜봐 주었으면 좋겠습니다. 

변함없이, 당신의 곁에.
파스텔뮤직

NAME LENGTH
왜죠
날 사랑하지 않아도 (Vocal 강현준 & 묘이)
아이보리
New Day
달의 반쪽
Can't Breathe Anymore (With Herz Analog (헤르쯔 아날로그))
어디쯤 있나요
널, 그리다
Stole My Heart (Original Song. Little & Ashley)
어른 In 아이
가지마오 (With 시은)
이미 시작된 이야기
비마음
너를
Cassie Cassie
고백
니가 좋아한 노래 (With 장재호)
옆집남녀 (With Azin)
일 년째 되는 날
Night Blindness

DETAILS

  • Compilation Album

  • Various Artists
  • 2013-01-09
  • 인디,메탈,락,발라드,댄스,팝
  • 파스텔뮤직
  • NHN벅스

Available On

이 사이트는 256비트 AES 암호화로 암호 및 유저정보를 전송합니다.
Copyright © 2020 Deep music, All Rights Reserved.